±³À°Á¤º¸
ÇìµåÇåÆÃ
½º¸¶Æ®Å¸¿î
ȸ¿ø¼­ºñ½º
À̷¼­ µî·Ï
ä¿ë°ø°í µî·Ï
Á¦¸ñ | ¿µ¾îÀßÇÏ´Â ºÐ Çؼ® Á» ºÎŹÇÕ´Ï´ç
ÀÛ¼ºÀÚ | ³­¸ô¶ó Á¶È¸¼ö | 599 ÀÛ¼ºÀÏ | 2003.06.14
.. The Salley Gardens Down by the Salley Gardens »ø¸®°¡µç½º¿¡¼­ My love and I did meet ³ªÀÇ »ç¶û°ú ³­ ¸¸³µ¾ú³× She passed the Salley Gardens ±×³à´Â »ø¸®°¡µç½ºÀ» Áö³ª°¡°í ÀÖ¾úÁö With little snow-white feet ÇÏ¾á ´«°°Àº ÀÛÀº ¹ß·Î She bid me take love easy ±×³à´Â ³ª¿¡°Ô »ç¶ûÀ» ½±°Ô »ý°¢Ç϶ó°í Çß³×(¾î·Æ°Ô »ý°¢ÇÏÁö ¸»¶ó°í) As the leaves grow on the tree ³ª¹µÀÙµéÀÌ ³ª¹«¿¡¼­ ÀÚ¶óµíÀÌ But I being young and foolish ±×·¯³ª ¾î¸®°í ¾î¸®¼®¾ú´ø ³­ With her did not agree ±×³àÀÇ ¸»¿¡ ±Í±â¿ïÀÌÁö ¾Ê¾Ò³×(µ¿ÀÇÇÏÁö ¾Ê¾Ò³×) In a field by the river °­°¡¿¡ µéÆÇ¿¡¼­ My love and I did stand ³ªÀÇ »ç¶û°ú ³­ ¼­ÀÖ¾úÁö And on my leaning shoulder ³ªÀÇ ±â¿ï¾îÁø ¾î±ú¿¡ She laid her snow-white hand ±×³à´Â ±×³àÀÇ ÇÏ¾á ´«°°Àº ¼ÕÀ» ¾ñ¾ú³× She bid me take life easy ±×³à´Â ³ª¿¡°Ô »îÀ» ½±°Ô »ý°¢Ç϶ó°í ÇßÁö As the grass grows on the weirs Ç®µéÀÌ µÏ¿¡¼­ ÀÚ¶óµíÀÌ But I was young and foolish ÇÏÁö¸¸ ³­ ¾î¸®°í ¾î¸®¼®¾ú¾î And now am full of tears ±×·¡¼­ Áö±Ý ´«¹°·Î °¡µæÂ÷ÀÖ´Ù³× Down by the Salley Gardens »ø¸® °¡µç½º¿·¿¡¼­ My love and I did meet ³ªÀÇ »ç¶û°ú ³­ ¸¸³µ¾úÁö She passed the Salley Gardens ±×³à´Â »ø¸®°¡µç½º¸¦ Áö³ª°¬³× With little snow-white feet ÇÏ¾á ´«°°Àº ÀÛÀº ¹ß·Î She bid me take love easy ±×³à´Â ³ª¿¡°Ô »ç¶ûÀ» ½±°Ô »ý°¢Ç϶ó°í ÇßÁö As the leaves grow on the tree ³ª¹µÀÙÀÌ ³ª¹«¿¡¼­ ÀÚ¶óµíÀÌ But I being young and foolish ÇÏÁö¸¸ ¾î¸®°í ¾î¸®¼®¾ú´ø ³­ With her did not agree ±×³àÀÇ ¸»¿¡ µ¿ÀÇÇÏÁö ¾Ê¾Ò³× But I was young and foolish ÇÏÁö¸¸ ³­ ¾î¸®°í ¾î¸®¼®¾ú°í And now am full of tears ±×·¡¼­ Áö±ÝÀº ´«¹°·Î °¡µæáÁö Àúµµ Àдٺ¸´Ï ¿¾»ý°¢¿¡ ´«¹°ÀÌ ³¯¶ó°í ÇÕ´Ï´Ù.

: ¸éÁ¢º¸°í ¶³¾îÁö´Ï±î ¾ÆÁÖ Á×°í½Í½À´Ï´Ù.
: ¿ÀÅä¿¡¹ö ¸éÁ¢ Á¤º¸°¡ ÇÊ¿äÇÕ´Ï´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