ÀÏÀß·¯Ã¤¿ë°ü
ä¿ëÁ¤º¸
ÀÎÀç°Ë»ö
±³À°Á¤º¸
ÇìµåÇåÆÃ
½º¸¶Æ®Å¸¿î
ȸ¿ø¼­ºñ½º
À̷¼­ µî·Ï
ä¿ë°ø°í µî·Ï
Á¦¸ñ | ¼­·ù¿Í ¸éÁ¢¿¡ ´ëÇÑ °æÇè´ã
ÀÛ¼ºÀÚ | rrris Á¶È¸¼ö | 2395 ÀÛ¼ºÀÏ | 2002.12.15
Á¦°¡ ½ÅÇÑÀºÇà°ú KTµî ÃÖ°íÀÇ ±â¾÷µéÀ» »ó´ë·Î ¸éÁ¢À» º¸¾Ò°í ¶ÇÇÑ ÇÕ°ÝÇÏ¿´±â ¶§¹®¿¡ ±×¿¡ ´ëÇÑ ÀúÀÇ ³ëÇϿ츦 °ø°³ÇÕ´Ï´Ù. ÀúÀÇ ½ºÆÑÀº ÇÐÁ¡ 3.7¿¡ ÅäÀÍ 850Á¡ÀÌ°í ¼­¿ïÁßÀ§±Ç´ëÇÐÀÇ °æ¿µÇаúÀÔ´Ï´Ù. ÀÌ°ÍÀº Á¦°¡ ÇÕ°ÝÇÑ È¸»çµéÀÇ Áö¿øÀÚµé°ú ºñ±³ÇÏ¿© º¸¾ÒÀ» ¶§ ÇÏÀ§ÀÇ(³·Àº) ½ºÆÑ¿¡ ÇØ´çÇÕ´Ï´Ù. ¸í¹®´ëÇлýµéÀ» Æ÷ÇÔÇÏ¿© ´ëÇпø»ý, MBA, CPAµéµµ ´Ù¼ö Áö¿øÇÏ¿´±â ¶§¹®ÀÔ´Ï´Ù. ±×·¯³ª öÀúÇÑ ¸éÁ¢Áغñ·Î ½ÂºÎÇÏ¿© ÁÁÀº °á½ÇÀ» ¸Î¾ú½À´Ï´Ù. Á¦°¡ µå¸± ´çºÎ´Â ÀÌ·¸½À´Ï´Ù. 1. ÀÚ±â¼Ò°³¼­ ÀÛ¼º: a. Áö¿øȸ»ç°¡ ¼ÓÇÑ ¾÷°èÀÇ trend(µ¿Çâ)¸¦ ¾²½Ê½Ã¿À. b. ±× ȸ»ç¿¡ Áö¿øÇÑ º»ÀÎÀÌ ¾î¶² ½ÄÀ¸·Î ÁغñÇØ ¿Ô´ÂÁö ¾²½Ê½Ã¿À. 2. Áö¿øµ¿±â ÀÛ¼º: a. Áö¿øȸ»çÀÇ °­Á¡À» ¼­¼úÇϽʽÿÀ. b. ±× ȸ»çÀÇ °­Á¡À» º¸¿ÏÇÒ ÀڽŸ¸ÀÇ ÀåÁ¡À» ¼­¼úÇϽʽÿÀ. 3. ¸éÁ¢ a. ½Ç¹«ÀÚ¸éÁ¢: Àü°øÁö½ÄÀ¸·Î ½ÂºÎÇϽʽÿÀ. b. ÀÓ¿ø¸éÁ¢: Àü°øÁö½Ä°ú ÀμºÃø¸é¿¡¼­ ¾îÇÊÇϽʽÿÀ. ÀÌ·¯ÇÑ Áغñ´Â ÃÖ¼ÒÇÑ 1³âÀÇ ½Ã°£À» ÇÊ¿ä·Î ÇÕ´Ï´Ù. ¿©·¯ºÐÀÇ °ÇÅõ¸¦ º÷´Ï´Ù
 
: ¿Ü´ë ¸ð°ú »çÀÌÆ®¿¡¼­ ÆݱÛÀÔ´Ï´Ù.
: ½ÅÇÑÀºÇà°ú KT¸éÁ¢À» ´Ù³à¿Í¼­